KBS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인물관계도 예고 줄거리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후속으로 9월 24일부터 방영중인 이하나, 임주환 출연의 KBS2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소개해드려요.
줄거리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했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에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KBS2 드라마
토, 일 오후 8시
2022년 9월 24일~
-몇부작: 50부작
-장르: 가족, 로맨스 코미디
-스트리밍 OTT: 웨이브(wavve)-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 제작정보
-연출: 박만영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 <결혼해주세요>
-극본: 김인영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착하지 않은 여자들>, <흑기사>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채널: KBS2
-출연: 이하나, 임주환, 김승수, 이태성, 김소은, 이유진 외
☞ 기획의도:
1. 식구 食口
혼자 사는 사람들이 늘었다.
하루 일상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따뜻한 밥과 찌개를 다 같이 둘러앉아 먹고 얘기하고, TV 앞에 모여 앉은 모습은 이제 먼 옛날 풍경이다.
남남끼리 주거 공간을 공유해 한솥밥을 먹기도 하며, 핏줄임에도 안 보고 살고, 피를 나눈 가족이 한 집에서 타인처럼도 산다. 이제 핏줄보다는 사랑과 유대감으로 가족을 정의한다.
우리 모두의 인생은 녹록지 않기에 서로 보듬고 도우며 살아야 한다는 것.
각자 다른 사랑의 방식으로 서로에게 상처를 줄 때도 있지만, 가족은 소중하다는 것.
한 핏줄이건 아니건 간에.
이 드라마는 오묘한 인생사를 통해 가족의 의미와 사랑을 느끼고, 고단한 인생에 위로를 전하는 시간이 되고자 한다.
2. K-장녀와 K-장남
한국형 장녀 스타일로 가족을 위한 책임과 희생을 내재화하며 산 딸들.
60-70년대 도시로 상경해 식모살이를 하거나 공장에 다니며 동생들의 학비와 집안의 생활비를 댔던 큰 언니 큰누나의 족보는 현재 2030세대에도 이어져 K 장녀란 신조어가 탄생했다.
어릴 때부터 완벽하게 모범적인 장녀로서 살아온K 장녀 김태주.
늘 성숙해야만 했던 K 장녀에게 철없는 도전과 사랑의 기회를 한 번 더 주고자 한다.
아내, 며느리,어머니 이전에 누군가의 어린 딸이었던 장녀들이 조금이라도 위로받길 바라면서.
그리고 한국의 전통적 장남도 무거운 책임감을 가진다.
부모 공양과 동생들을 건사해야 하는 처지는 같지만, 첫아들로서 받는 특별 대우가 있다.
장녀가 부모를 돕는 조력자 범주라면, 장남은 부모의 권력을 나눈 자에 가까웠다.
K-장남 이상준은 이혼하고 혼자가 된 엄마와 한 가족처럼 사는 사촌형 가족과 여동생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
처가의 식구도 똑같이 사랑할 수 있을까.
☞ 등장인물 소개:
김태주 cast. 이하나
39세, 삼남매 중 장녀로 의학 관련 콘텐츠 기획자이자 페이닥터
의학 관련 교양 다큐 프로그램에 자문해 줄 의사와 촬영할 병원을 연결해주는 일을 한다. 종종 프로그램 기획부터 참여해 스크롤에 이름을 올리기도 하지만 여전히 혼란스럽다. 의사로 살아야 할지, 컨텐츠기획자로 살아야 할지 여전히 어렵다.
이상준 cast. 임주환
40세 배우로 드라마 영화 연극 뮤지컬을 넘나드는 연기자.
감수성 예민, 상상력이 탁월. 머리 좋은 배우로 뭐든 웬만큼은 해내는 것 같다. 주연급 연기자로 20년 살아왔다.
나이가 들면서 원하던 배역이 다른 데로 가고, 작품의 폭도 적어질까 고민이 되지만 '나는 어떻게든 잘 될 것 같아' 하는 타고난 낙관주의자다.
차윤호 cast. 이태성
36세, 다큐멘터리 감독, 야생마, 야상점퍼가 잘 어울리는 남자
본인 소유 한옥 게스트하우스에서 생활, 손님보단 라이프밸런스가 더 중요하다. 대범하고 결정이 빠른데 세심하면서 다정하다.
신무영 cast. 김승수
47세, 화장품 회사 대표
김소림 (35세) 김소은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 소유자. 생활체육 지도사.
김건우 (33세) 이유진
삼남매의 막내로 정형외과 전문의.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예고 및 줄거리
지금부터 우리는 용감하게!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K-장녀 김태주(이하나 분)와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이상준(임주환 분)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라고 해요..
1회 줄거리는
취객 환자와 싸우다 경찰조사를 받게 된 태주는 의사 가운을 벗어 던진다. 이 사실을 비밀로 한 채, 막내 건우와 함께 둘째 소림의 상견례 자리에 가게 된 태주. 그곳에서 맏이의 설움을 느끼곤 폭탄 발언을 터뜨린다.
한편, 인기배우 상준은 첫사랑 태주와 생각지도 못한 방식으로 재회하게 되는데...
2회는 정숙의 요구에 화가 난 태주는 소림의 상견례를 망쳐버린다. 태주와 소림은 크게 다투고....한편, 오랫동안 주연급 연기자였던 상준은 슬슬 주요 배역에서 밀려나기 시작한다. 상준의 수입으로 호사스런 생활을 했던 그의 가족들은 상준의 재기를 위한 포토에세이 발매에 총력을 기울이는데...
3회 줄거리는 상준에게 한 방을 먹이려던 태주는 도리어 그를 스토커의 위협에서 구해준다. 한 때 연인이었던 두 사람, 상준은 기쁨을 태주는 분노를 느끼며 재회하는데... 또 다른 K 장녀인 세란은 가족끼리 무슨 월세를 받냔 갑분의 말이 듣기 싫기만 하고...
4회 줄거리는 상준과의 연애 때문에 오랜 시간 힘들었던 태주는 이 재회가 탐탁치 않다. 그럼에도 늘 너를 사랑했었다 말하는 상준의 진심에 태주의 맘은 심란해진다.한편, 상준은 건우의 비밀을 우연 찮게 알게 되고 고민에 빠지는데...
9월 24일 토요일부터 방영중인 50부작 KBS2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K-장녀, K-장남과 가족이야기 앞으로 펼쳐질 전개가 기대됩니다..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공홈 출처-
- ENA 수목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출연 예고 줄거리
'드라마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S2 드라마 태풍의 신부 인물관계도 예고 및 줄거리 (0) | 2022.10.12 |
---|---|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예고 줄거리 (0) | 2022.10.07 |
ENA 수목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출연 예고 줄거리 (0) | 2022.10.05 |
KBS2 수목 드라마 진검승부 출연 예고 줄거리 (0) | 2022.10.04 |